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김포카페] 밀크티 맛집 풍경은 덤! ‘진정성 하성본점’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김포카페] 밀크티 맛집 풍경은 덤! ‘진정성 하성본점’

by nu_nu 2019. 11. 26.
반응형

김포 하성면에 있는
진정성 본점에 다녀왔어요~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데
이쁜 진정성카페 하나 딱!
이곳에 카페를 연것도 신기!!!!


평일 점심에 갔는데도 사람이 꽉~차있어요!

대중교통으로 가는 방법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주차장에 차가 꽉찬거 보면 다들 자가끌고 오는듯..
저도 차타고 왔어요~~~



밀크티 병 구매하고
바닐라빈라떼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진정성은 밀크티로 유명하죠~~~~
근데 여기 커피도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예전에 강남? 진정성에서 티라미수도 먹은 기억나는데 디저트도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저런 장 보면 막 두근두근대요...
다 사고싶어서.. ㅎㅎㅎ
원두도 판매하네요

​제가 산건 오리지널 골드밀크티!
정말 부드럽고
평소 밀크티마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그 맛..
얼그레이 밀크티도 맛있어요! 약간 산뜻한 맛이라고 생각들어요 ..



이것이 밀크티!
저렇게 병에 넣어서 판매하는데 양도 꽤많아요~
홀짝홀짝 따라서 마시면 금방 마셔요~
밀크티 보틀은 7,000원! 양도 많고 가격도 나쁘지 않고
병도 같이받고~​



이미 디저트많이 팔린상태라
텅텅...
까눌레도 보이구 휘낭시에 마들렌
구움과자랑 커피는 환상궁합이쥬!



엄청 큰 카페라
이층에도 자리있고
이층은 한적하니 좋아요
이날 비도 온 후라
테라스는 축축해서
다들 안에만 앉았더라구요 !
그래서 1층은 자리 없어서 2층으로..



1층과는 다른 분위기이지만
조용하고 좋았어요
감성 사진 찍기에도 좋고
주택에 들어온 느낌!
좀 조용한 곳에 앉고 싶다면 2층으로 ~~

음료를 마신 사진은 깜박하고 안찍었네요 ㅎㅎㅎㅎㅎ
담에 가서 음료 사진 찍어와서 올려볼께요~

진정성에 가시면 꼭 밀크티사오시구~
커피메뉴도 맛있으니 추천합니다~~~^^

진정성은 지점이 강남점 여의도점 하성본점
이렇게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골고루 있네요 ㅎㅎㅎ어디든 좋은 곳에 위치 ㅋㅋㅋ
분위기 좋고 인테리어를 느끼고 싶더면 하성본점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