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빵집] 잠봉뵈르, 포카치아 맛집 ♥ ' 미들웨이 Middle way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청라빵집] 잠봉뵈르, 포카치아 맛집 ♥ ' 미들웨이 Middle way '

by nu_nu 2022. 5. 23.
반응형
미들웨이 Middle way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329번길 9
정기 월,화 휴무

[청라 디저트] 수제케익집 케익이 맛있는 ' 소진담 '

 

[청라 디저트] 수제케익집 케익이 맛있는 ' 소진담 '

소진담 (SOJINDAM) _청라점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지하1층 41,42호 (수변로에 위치) 케익주문 가능 ( 최소 2일전 예약 / 당일예약은 전화로 스케쥴보고 알림 ) @sojindam_cheong_na [ 청라카페 ] 라떼맛

sunudaily.com

[청라빵집] 크루와상맛집 베이크샵 켜켜이 Bakeshop KK2

 

[청라빵집] 크루와상맛집 베이크샵 켜켜이 Bakeshop KK2

베이크샵 켜켜이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8 (청라여성병원 주차장 입구쪽 에서 보인다.) 주차, 포장, 예약 모든 빵 다 맛있음. @kk2___bake 자주가는 빵집중 하나 인데,, 이날은 사려고 한 빵이

sunudaily.com

인천청라 빵맛집 (쥔장이 보증하는) '모엘루'

 

인천청라 빵맛집 (쥔장이 보증하는) '모엘루'

2019/11/22 - [today()] - 쫀득하고 필링가득한 청라 뚱카롱 맛집’다다익선’ 2018/12/30 - [아무의미 없음] - 청라에도 있는 뚱카롱가게 2018/11/10 - [아무의미 없음] - 청라카페 ‘b2’ 여기..거의 매일 가는

sunudaily.com

난 , 분명 밀가루 멀리한다고 했는데
그래도 매일 먹던 빵을 일주일에 1,2 일만 먹는걸로 줄였더니 좀 다름이 느껴지는거 같기두 한다.
집에 있으면
빵생각이 나는데 정말 참을 수 없는..
동네빵집 TOP3인 이 곳 .. 미들웨이는
다른 지역에서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더라 ..
이럴땐 동네 주민이라 넘 좋다. ㅎ

이 자리 그대로 리모델링 한건데
전보다 테이블 자리를 바꿔서 그런지 먹고 갈 수 도 있고
전에는 빵만사서 모르겠지만.. 커피도 마실 수 있어서 좋다.

보통 인테리어만 바도 ㅋㅋㅋㅋ맛집인지 아닌지 느껴지는거 같다.ㅎㅎㅎㅎ
그리고 그냥 느끼는건데.. 사장님이 바뀐건가 싶기도 하고 ..
모르겠다
ㅋㅋㅋㅋㅋ
안에서 빵을 만들고 계서서 그런가 ㅋ

입간판도 이쁘게 되어있다.
아 오픈시간이 9:30 ~ 20:00
일찍 여는군 .

3 테이블정도 있었다!!! 

맛있는빵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ㅎㅎ 

왠지 저기서 먹으면

빵 계속 먹을거같다.. 자제가 안될듯 

 

음료는 마리카노와, 라떼만 판매

그리고 쇼케이스에 쥬스랑 탄산음료가 있다.!!!

그리고 커피는 빈브라더스 원두를 사용한다고 되어있다.

빈브라더스 커피도 ..맛있는데

사장님..커피잘알...ㅎㅎ

 

빵은 잠봉뵈르만 구매했다.

자제한거다..

ㅋㅋㅋㅋㅋ

사실 저번주에 포카치아 먹고... 구움과자들 몇개 먹었는데 ㅋㅋ

사진을 못찍었다.

그땐 쇼케이스에 빵도 없어서

많은날 다시 찍으려고 했는데

이날 !! 땋 !! 쇼케이스가 가득가득

쑥식이는 예전에 리모델링 전부터 잘 사먹던 빵인데..

미들웨이는 쑥식이가 유명한거 같다.

진짜 쑥향이 그득그득 

뜯어먹으면 그냥 바로 끝난다.

그리고 까눌레도 맛집인데...

ㅋㅋㅋㅋㅋ

까눌레도 추천 꽝꽝해드립니다.. 

와 보면서 생각하는데..

안먹어본게 별로 없구나 싶다.

에스브리오슈 샌드위치는 못먹어봤다.

저렇게 포장이 다 되어있어서 뭔가.. 비주얼이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 샌드위치인지 모르겠어서 모르는 사람은 잘 안사먹을거 같기두.

파예트도 미들웨이가면 꼭 먹어야하는 것..

페스츄리부분이 바삭바삭 해서 ..굳굳

가아끔..눅눅한데 있는데 난 바삭한게 좋음 

빵포장도 가능해서 선물로 하면

주는사람도 기분좋고 ~ 받는사람도 기분 좋을듯 !!!

 

미들웨이는 발효빵이 진짜 진짜 맛있는데

감자포카치아가 촉촉...정말 맛있었다. 

눈이 번쩍!

내가 구매한 잠봉뵈르...

미들웨이 잠봉은 서울에 있는 소금집 잠봉을 사서 만든다고 어디서 본거같은데.

역시 맛있다. 난 소금집도 다녀왔는데 

서울까지 가서 잠봉을 먹지않아도

미들웨이에서 먹을 수 있다니 !! 넘 좋다~

잠봉 옆에있는 크크임자도 추천메뉴!

집오자마자.. 잘라먹었다.

잠봉비주얼이..장난아닌데..

근데 다만 ..여기는 바게트 빵이 좀 딱딱?해서 이 안좋은분들은 먹기 힘들거 같다...

난 그냥저냥 먹었는데

햄이 너무 맛있고. 

버터는 무슨 버터를 쓸까.. 

안느끼 하네 하면서 진짜 순삭했다.

잠봉이 가득있다. ㅋㅋㅋㅋㅋ 

정말 추우천!!!!! 잠봉이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신분들.. 추천드려요 ㅎㅎ

ㅋㅋㅋㅋㅋ이건 빵먹고 바로 먹은 김종구 부산어묵 집의 떡볶이..

여기 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저번주에 3번 사먹음 ..

다음에 튀김도 사서 포스팅 해봐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