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 디저트] 수제케익집 케익이 맛있는 ' 소진담 '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청라 디저트] 수제케익집 케익이 맛있는 ' 소진담 '

by nu_nu 2022. 5. 20.
반응형
소진담 (SOJINDAM) _청라점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99 지하1층 41,42호 (수변로에 위치)
케익주문 가능 ( 최소 2일전 예약 / 당일예약은 전화로 스케쥴보고 알림 )
@sojindam_cheong_na

[ 청라카페 ] 라떼맛집 , 비스코사이트 커피랩 VISCOSITE COFFEE Lab

 

[ 청라카페 ] 라떼맛집 , 비스코사이트 커피랩 VISCOSITE COFFEE Lab

비스코사이트 커피랩 VISCOSITE COFFEE Lab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26 청라현대썬앤빌더테라스 지하1층 b106호 @viscosite_coffee_lab 수변로에 걷다보면 땋!!! 눈에 띄는 곳이 있습니다.. 사진은

sunudaily.com

[청라빵집] 크루와상맛집 베이크샵 켜켜이 Bakeshop KK2

 

[청라빵집] 크루와상맛집 베이크샵 켜켜이 Bakeshop KK2

베이크샵 켜켜이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8 (청라여성병원 주차장 입구쪽 에서 보인다.) 주차, 포장, 예약 모든 빵 다 맛있음. @kk2___bake 자주가는 빵집중 하나 인데,, 이날은 사려고 한 빵이

sunudaily.com

지젤엠 건물 수변쪽 보면

새 하얀 가게가 하나 있는데 그곳이 소진담입니다.

ㅎㅎㅎ

괜히 생크림케이크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날 따라 당근케이크가 땡겨서 그래서 

후기가 좋아서 저도 가봤어요.

가게안도 깔끔하구요 .

좌석도 꽤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은근 점심때 식사하고 커피마시러 오는사람도 많아서 꽉 차더라구요.

이때는 약간 비온 후 날씨 흐린날 갔는데 마침 사람없을때 찰칵!! ㅎㅎ

 

이날도 당근당근이 추천메뉴였네요.

어쩐지 맛있드랑~

음료종류도 꽤많아요. (선택하기 힘들면 아메리카노 추천 ㅎㅎ)

커피도 맛나더라구요.

항시 있는 메뉴들인가봐요.

그전에 케익주문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올려봅니다 .ㅎㅎㅎ

지금 보니까

빅토리아케이크도 있네요 ? 맛있겠다.

부모님생신때 케이크 여기서 주문하려구요~~~

클수마스때도 여기서 케이크했는데

사진이 이거만 찍었다니 .. 

할미입맛들을 위한

단호박 , 인절미, 흑임자 케이크도 있구연

제가 산 당근케이크도 보입니다.

여기 딸기케이크도 먹어봤는데

지존맛나여.

역시

생크림이 달라.. 사구려 크림맛이 아녔어요 ..ㅋㅋㅋ

이때 정신팔려서 먹다가 급히 찍은건데

다른곳의 당케보다는 촉촉하고 부드러운느낌입니다.

저는 약간 꾸덕파인데요.

생각보다 맛있어서 부드러운것도 맛있구나,, 하고 느꼈답니다.

케이크도 주문된다고 하니까 소진담에서 특☆한케이크 주문해봐도 좋을거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