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 청라카페 ] 라떼맛집 , 비스코사이트 커피랩 VISCOSITE COFFEE Lab

nu_nu 2022. 5. 18. 17:34
728x90
반응형
비스코사이트 커피랩 VISCOSITE COFFEE Lab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288번길 26 청라현대썬앤빌더테라스 지하1층 b106호
@viscosite_coffee_lab


수변로에 걷다보면 땋!!! 눈에 띄는 곳이 있습니다..
사진은 오픈때쯤 찍어놓고 까먹고 포스팅을 이제해요 .. 후후
요즘 절므니 들이 좋아하는 #감성카페 느낌이라고나 할까..
의자는 편하지않고 테이블은 작고 낮아야하며 . 차가운느낌을 주는 ㅋㅋㅋㅋㅋㅋ
거기에 플러스 커피도 이쁘게 나와야하는곳
그것이 다 해당하는 곳입니다 ㅎ

저녁에 지나가면 조명때매 여기만 보여서
간판도 잘 해두신거 같네여 ㅎㅎㅎ
시선끌기가 아주 좋아여ㅎㅎㅎㅎ

이건 오픈때의 메뉴인데
최근 다시방문하니 메뉴가 많이 추가되고 바뀌었어요.
근데 아차차차찾.. 새로운 메뉴를 찍는다는걸 깜박했지뭐예요.
메뉴는 인스타나 네이버에..참고해주시고..
제가 또 갈 일이 생기면 수정해놓겠습니다.!

사실 좌석이 오래 있을곳은 안되서
후딱먹고
엉뎅이아파서 나와야할거같아요.ㅎㅎㅎ
그리고 요즘 보니까 평일이나 주말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용.
명당은 저 왼쪽 문쪽 자리인데
수변로 보이면서 커피도 마시고 좋을거같아요.

저능..부끄럼이많아서
여기 구석자리를 선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니 라떼가 나왔어염
저는 아이스라떼주문했어요..
진짜 이날 커피 넘맛있어서
언니가 커피 먹고싶다구 혀서
라떼 한잔 더 사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넘넘 꼬소 ,,
약간의 산미도 느껴지지만 강하지않았어요.
맞나.. ? ㅋㅋㅋㅋㅋ
딱 커피가 잡미가 안느껴지는게 아주 잘 내리신거 같드라구용,
사장님도 넘넘 친절하시구
오픈 때 기념 텀블러증정하시는데 텀블러두 잘쓰고 있고 굳굳..

이건 며칠전 가서 마신.. 플랫화이트!
플랫화이트는 핫 HOT 만 된다.
이날 날도 추워가꼬 뜨신거마시고 싶었는데
가보니 땋 !플랫화이트가 있구 딱좋았다.
전에는 메뉴에 없었는데 추가가 됐는지 바로 주문..

귀여운 하트라떼와 함께 주신다 ㅎㅎ
느므 맛있어 역시
라떼맛집으로 인정한다...
꽝꽝

[청라빵집] 크루와상맛집 베이크샵 켜켜이 Bakeshop KK2

[청라빵집] 크루와상맛집 베이크샵 켜켜이 Bakeshop KK2

베이크샵 켜켜이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8 (청라여성병원 주차장 입구쪽 에서 보인다.) 주차, 포장, 예약 모든 빵 다 맛있음. @kk2___bake 자주가는 빵집중 하나 인데,, 이날은 사려고 한 빵이

sunudaily.com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마제소바 , 라멘 전문점 '판코' 위치 :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 84 지하 1층 101호 ( 딜라이트타워2차 수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포장, 배달 , 예약 가능 판코라멘 9,000원 마제소바 9,500원 ~ 요 며칠

sunudaily.com

[인천카페] 서구 완정역 디저트카페 / 반려견 동반가능

[인천카페] 서구 완정역 디저트카페 / 반려견 동반가능

완정역 근처에 아주 이쁜 카페가 생겼다. 내가 안가볼 수 없지.. 쉬는날 대충 모자쓰고 언니랑 차타고 다녀왔다. 언니가 이 근처에서 일하면서 봤는데 좋은 위치에 터가 하나 있다고 해서 뭐가

sunudail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