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제품후기]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테라브레스 가글,캔디 그리고 비타민C 후기 (할인코드포함)

loading...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제품후기]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테라브레스 가글,캔디 그리고 비타민C 후기 (할인코드포함)

by nu_nu 2020. 2. 4.
반응형

아이허브 구매가 쉬워지면서 종종 쇼핑을 하게되요!

아이허브 어플을 깔고 가입후 편하게 구매하시면 

CJ대한통운으로 배송띵! ㅋㅋㅋㅋ

그래서 저번 등드름편에서 보여드렸던 스트라이덱스 구매도 간편하게 했구요!

이번에도 좋다는 가글이 있다고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예요! ㅎㅎㅎ

 

2020/01/05 -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 얼굴 여드름을 잠재우는 비법! 내 경험담

 

얼굴 여드름을 잠재우는 비법! 내 경험담

오늘은 얼굴여드름편을 포스팅하러왔어요~~~ 365일 매일 달고? 있는 여드름쟁이라.. 피부에 관한거라면.. 다 사고보고 해보고 보는 사람입니다... 쥔장이 내돈주고산 후기이니 많이 봐주세요! ^^ 정성스러운 저의..

sunucompany90.tistory.com

2019/12/01 -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 나의 지긋지긋한 등드름 탈출 비결을 ... 함께 하고자 아마...20대 초반까지는 괜찮았는데 중반 넘어거면서 하나씩 스믈스믈 올라오더니 진짜 반팔티셔츠도 못입을 정도로 심한적이 있었당.. 엄청 스트레스 여..

sunucompany90.tistory.com

 


 

 

CGN비타민C 두개와 테라브레스 캔디(베리맛), 그리고 테라브레스를 구매했네요.

테라브레스는 큰거는 473ml , 작은거는 휴대용으로 하려고 88.7ml 사이즈 두개를 구매해보았어요!

테라브레스 캔디도 유명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맛은 상큼한 베리맛! 100정이 들어있어요

CGN 은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약자네요 ㅋㅋㅋㅋ 구미형태로 되있는 비타민C구 90정이 들어있어요!

후기에보니까 아이들이 약으로 되있는 비타민을 먹기힘들어해서 젤리로 주는데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천연오렌지향에 ,젤라틴도 없다고 하니 나쁘지 않은 제품이네요!

구미라고 어린이 전용도 아니고! 성인들도 먹을 수 있으니~~ 다같이 구매해보자구요~~

 

 

크기차이 딱보이죠?

작은 사이즈는 가방에도 쏙들어가서 휴대하기 좋아요~

밖에서도 가글하고 싶을때 있어서 챙겨다니거든요! 

나중에 다쓰면 큰사이즈를 몇개 더 구매해서 덜어서 들고다니려고합니다!

 

 

뒤에는 테라브레스의 효능~ 히소토리와 성분등등이 적혀있어요 ㅎㅎ 영어로~~~~

인터넷에서 대충알아보니 박사가 딸이 있는데 입냄새가 .. 심해서 만들게 됐다는..그런 발명스토리.. ㅎㅎㅎ 좀 웃겨서 웃었어요 ㅋㅋㅋ얼마나 ..입냄새가 심하면 ㅜㅜㅜ

그래도 이런 구강청결제를 발명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돈많이 버세요! ㅎㅎ

 

테라브레스 가글

 

제가 2-3주 정도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용법은 입가글을 1분하고 목에서 가글 30초를 하라고 나와있어요!

가글 후 5분내에 음식물 섭취는 하지마시고 ,, 사용은 아침과 자기전에 하면 효과가 좋다고 하네욘!

뚜껑에 덜어보았는데 투명한 물처럼되있어요! 색소는 안들어간 가글이네요

맛은 진짜 맨처음에 ? 읭 ?뭐지 ? 옛날..불소같은..느낌이랄까..

리스테린같이 향강하고 매운 그런맛이 전혀아니고 그냥 물같아서 좋았어요! 

신규가입 코드까지 쓰면 올리브영보다 더 싸게 ! (HELLO25)

http://appu.kr/?i=12277428

 

TheraBreath, 상쾌한 호흡, 구강 세정제, 부드러운 민트 향, 16 온스 (473 ml)

 

kr.iherb.com

테라브레스 캔디

 

간편하게 사탕을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놔서 좋아요!

사탕크기는 제 엄지손톱만..?조큼 더 크다.. 그정도의 크기라 휴대하시기에도 좋고!

맛은 ,,저희 언니는 맛별로라고 했는데.. 저는 맛잇었어요

상큼한맛을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설명에 나와있는데로 상큼한 베리맛.. 맨처음 새콤하다가 먹다보면 새콤한 맛은 없어지면서

개운한민트 맛이 나옵니다 ㅎㅎ

그런데 이건 확실하게 효과가 엄청난건 아닌듯해요!

그때 순간에 개운한정도는 되네요! 그래도 있으면 들고다니면서 찝찝할때 하나씩 먹고 간편해서 좋은용도!!!

맛은 만다린민트맛도 판매합니다! 원하시는 맛으로 구매고고!

가격은 12,000원정도 주고 구매했어요!

 

 

마지막으로 

비타민C 후기예요!

가격은8,000원가량 구매했네요!

90정에 8000원이면 가격 괜찮은듯해요!

젤라틴도없고,글루텐도 없다고 하니 안심하시고 맛있게 비타민C를 드실 수 있어요!!!!!

 

 

그냥 귤젤리같이 생겼죠 ?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일석이조!!

설명에는 채식주의자에게도 적합한 구미라고 하네요 !!!! 

비타민CSMS 항산화제 보호 기능과 면역건강,,피부,결합조직에 필수 영양소예요!

요즘같이..무서운..바이러스에 스스로 면역건강이라도 챙깁시다..

CGN비타민C 바로가기(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시면 10%할인가능해요!) >>>>>>>

https://www.iherb.com/c/iherb-exclusives?rcode=BJL9493

 

iHerb Exclusives - iHerb

 

kr.iherb.com

ㅜㅜㅜㅜ지금 포스팅글쓰는데 15번째 확진자 나왔다구 하네욥 ㅜㅜㅜ

다들 마스크 쓰시고!!! 손깨끗히 닦고 조심하자구요!!!! ㅜㅜㅜㅜ

 

아이허브 5%할인코드입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싸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할인코드를 가져왓어요!!
할인코드 : BJL9493 
구매하실 물건들을 장바구니에 다 ~~ 담으신 후에! 장바구니 화면에서 코드를 입력하신 후 결제하시면 끝! 
간단하죠??
신규회원 외에도 기존회원분들도 할인이 가능하시니! 할인코드 생성될때 사용하세요!



아이허브 공홈 바로가기 >>>
https://www.iherb.com/?rcode=BJL9493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 iHerb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