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제품리뷰] 내돈내산 피부유산균 ' 에이치마인드 스킨프로바이오틱스 '

loading...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제품리뷰] 내돈내산 피부유산균 ' 에이치마인드 스킨프로바이오틱스 '

by nu_nu 2022. 1. 14.
반응형

 

#피부유산균 찾다가 우연히 알게된 #에이치마인드
꽤 유명하더라구요. 인스타에서도 많이 보이고
공구로도 많이 하고
처음엔 1박스만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
효과가 너어무 좋아서 6박스를 주문.
아직 2박스 남았는데
(인스타공구) 통해서 주문했거든요 ?
또 열면 주문하려구요!

 

이때는 4박스가 있었는데

저는 아침 1봉 자기전 1봉
하루에 두봉 먹습니다.
탈탈탈 ㅎㅎ
수분짱짱해지고
#여드름유산균 에는 저 제품이 제일입니다.
다른게 별로라는건 아닌데
제가 유산균 여기저기 많이 사먹어봤거든요.
아이허브것도 먹어봤는데
수분 짱짱하게 올라오고 효과가 제일 좋았어요.

까먹을까바 주방에 꼭 2봉을 꺼내놔요 ㅎㅎㅎ
제품명은 스킨바이오틱스 입니다.
히알루론산 + 17종 균주유산균 이 함께 있어서
장건강과 피부건강에 둘다 효과를 주고 있어요.
무려.. 100억균 투입.. ㅋㅋㅋㅋ
여드름이 나는 이유는
보통 유수분밸런스, 수분부족으로 인한게 많아요.
그래서 수분을 많이 채워줘야하는데
물먹기 어려우니
이런제품이 나오는거 아니겠어요 ? ㅎㅎㅎ
#이중기능성유산균 #유산균추천 #피부유산균

맛도 너무 좋아요!
딸기..맛 ? 이예요
저는 다른곳 유산균은맛이 약맛이 강해서 먹기 힘들었는데
이건 딸기사탕맛이라 아이들도 좋아하는맛!
애기입맛 어른들은 당장 이걸로 갈아타세요 !
#광고아님 #내돈내산유산균후기
ㅎㅎ 내돈내산입니다.
ㅋㅋㅋㅋ

아침에 못먹을땐 회사에 챙겨와서 커피먹기전 한봉탈탈
미지근한물이랑 함께드시는게 장에는 더더욱 좋아요 !!

한박스에 30포가 들어있습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hmind/products/5980170122
위 사이트로 가시면 바로 !~
인스타에서도 종종 공구하는거 같으니 찾아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