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민감 ,예민한 극성건조 피부에 딱인 '일리윤 세라마이트 아토로션'

loading...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민감 ,예민한 극성건조 피부에 딱인 '일리윤 세라마이트 아토로션'

by nu_nu 2019. 12. 18.
반응형


#일리윤 #illiyoon #세라마이드아토로션 #아토로션

요즘따라 얼굴에 보습관리 제대로 못한 여드름이 올라오는거예요.

보습관리 못해서 유수분밸런스가 깨져서 올라오는 좁쌀같은 여드름..

그리고 열트러블도 있고..

무척이나 예민한 피부입니다...

친구가 롭스에서 일하는데요.

정말 좋은 제품이라고 추천을 해주는거예요.

그렇게 추천을 잘 안하는 편이긴 한데..

이건 정말 추천한다면서 꼭사라..

그리고 지금 세일도한다면서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구매했어요..

정말 발림성 좋고 바른순간 보습막이 생성되면서 건조 했던 제 얼굴이 촉촉해졌어요..

쫀쫀한 제형이라 극건성이신분들 당장 챙기세요!!!!!!

가벼운 타입 원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다른크림을 찾으셔야...

그런데 사실 겨울철 피부 관리하려면

가벼운타입의 크림으론 부족해요..

그래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으로 피부관리하셔야합니다.

바디 + 얼굴 전체 사용 가능하니

정말 가성비좋은 보습크림이라 할 수 있겠네요 !

용량도 350ml 큰 용량인데.. 가격도 정말 저렴

저는 롭스에서 11,900원 ? 주고 구매한거 같아요..

왜 기억이 가물가물..

그냥 좋다니까 구매한기억이..

인터넷에는 528ml 용량도 판매하는데 더 저렴하게 판매하네요 ..


https://coupa.ng/bkVNJ9

<<<쿠팡 최저가 확인하기


위의 주소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같은 가격에...용량이 더커졌어요 ..

쿠팡이 역시 저렴합니다..

저기 위에 쿠팡 최저가구매하기 누르시면 바로 링크로 연결되어요!

저는 롭스에서 350ml + 집중 크림 같이 패키지상품을 구매했어요!

집중크림도 같이 사용해보실 분들은 롭스를 통해 패키지상품을 구매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롭스 앱을 깔고 구매하시면

신규가입자들에게 20%할인쿠폰과 2000원 할인헤택까지..

롭스 앱을 깔고 회원가입하셔서

좋은 혜택까지 누리세요 !!!


https://bit.ly/34z1IOj


또, 1만원이상 구매시 사은품도 푸짐하니 이 기회 놓칠 수 없죠 !

꼭꼭! 혜택많이 받아서 싸게구매하시길!!!!




2019/12/01 - [나만 알기 아쉬운 팁] -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2019/10/09 - [아무의미 없음] - 두피가 간지럽고 뾰루지가 난다면 ? 막걸리효소 샴푸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