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대전맛집] 계속 생각나는 대전 칼국수 맛집 ‘스마일칼국수’

loading...

아무 의미 없음/한식

[대전맛집] 계속 생각나는 대전 칼국수 맛집 ‘스마일칼국수’

by nu_nu 2020. 1. 2.
반응형

대전에 있는 스마일칼국수에 또! 다녀왔습니다~
자꾸 생각나는 맛 ㅠ

아마 이날도 평일이였던거 같은데.....
사람이 엄청 꽉차서
번호표 떼고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메뉴판입니다!
수육 중 20,000원
소 15,000원
손칼국수 6,000원
김밥은 5,000원!

칼국수와 김밥을 주문했어요~

저희는 또 나가서 먹을거기때문에 많이 안시켰어요!
스마일칼국수 김밥은 2줄이 기본이라 1개 시키면 두명이서 딱입니다!

쪄쟌!
앉아서 좀 기다리니 금방 나왔어요~

손칼국수는 부추 가득 넣어서 줘서 안에 면발도 안보일정도..
김밥 멀리서 봐도 꽉꽉 차있어요!

그리고 여기 김치도 맛집입니다..

별거 없는거 같은데 김밥이 왜이리 맛있는지..
밥에 양념도 비법이 있나봅니다..
간장에 졸인? 유부가 같이 들어가서
우엉대신 들어갔는지 정말 맛이 굿굿!

 


김밥시키면 따로 국물도 줍니닿ㅎㅎ
칼국수 육수인거 같은데
아마 부추와 면이 안들어가서 그런지 다른맛을 느낄 수 있어요!

수타면인가봐요!
가공된 면과다른 느낌?
삶기도 적당해서 쫄깃쫄깃 탱탱!
육수도 잘 베여있어서 면만 먹어도 간이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친구가 열심히 들어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추랑 함께 한입에 먹어줘여합니다!

김치맛집..스마일칼국수
겉절이로 매일 담그시는거겠죠?
근데 맛있어서 계속 먹다간 ㅋㅋㅋㅋ 매워서 속이 좀 쓰려욬ㅋㅋㅋㅋㅋ

저 들깨있는거 

들깨 뿌려진거 잘 안좋아하는데

스마일칼국수는 맛있어서 먹습니다 ㅋ

 

둘이서 싹싹 남김없이 잘 먹었네요
칼국수 하나 더 시켜서 먹을 수 있었지만
대전의 다른 맛집도 가기위해..
여기까지 ^^
대전 놀러갈때마다 먹으려구요!

대전 칼국수 맛집하면 #스마일칼국수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