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맛집]누룽지통닭과 떡볶이가 환상인 인천맛집’구도로통닭’

loading...

아무 의미 없음/한식

[청라맛집]누룽지통닭과 떡볶이가 환상인 인천맛집’구도로통닭’

by nu_nu 2019. 12. 1.
반응형

2019/04/19 - [아무의미 없음] - 청라 핫플 통닭집 ’구도로통닭’

 

청라 핫플 통닭집 ’구도로통닭’

​ 가정동 포차에 있던 구도로통닭집이 옮겼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그게..청라더군요.. 시간내서 가봤지요~ 7시쯤 웨이팅2팀이래서 여유있게 8시에 갔는데.. 무슨일...? 웨이팅 30분 넘게 한듯^_^ ​

sunudaily.com

 

 


여긴 이제 청라맛집이 아니고
‘인천맛집’으로 통일되죠!
티비에도 나왔던데
생활의달인가....생생정보통인가..
딱보고 아! 저기 구도로통닭! 했지요!

저희집앞으로 옮기고 나선 자주 가는듯해요~~~~
이번에 새로운 메뉴를 먹어봐서 또 포스팅합니다

다른메뉴 포스팅도 궁금하시다면!!~~위에 이전글 걸어놓을께요~~~^^



보통 17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해요!
자세한건 이미지 참고~!
초반에는 웨이팅 많았는데 자리도 넒힌후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좀 줄었네요!
그래도 여전히 인기많은 구도로!


구도로는 패드로 주문을 해서 편리해요 ㅎㄹㅎㅎ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주문하고~~
기다리니
금방 음식이 짜잔~
사람이 세명이라 ^^
사치좀 부려봤숩니다

치즈누룽지닭과 마늘쫑닭 그리고 떡볶이를 시켰지요



마늘쫑닭에 옆에 같이 주는데
치즈닭은 따로 주더만요
근데 마늘쫑 은근매워요 ㅋㅋ저거 생각없이 계솓 먹으면
속쓰릴지도...?


치즈닭 비주얼 장난아니죠?
ㅋㅋㅋㅋ
밑에 누룽지를 쫙깔고
통닭올리고
치즈듬뿍~~!
치즈에 완전 파뭍혀서 ㅋㅋㅋㅋㅋㅋㅋㅋ닭인지 잘 안보일정도!
치즈닭에 떡볶이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ㅠㅠㅠㅠ
처음엔 치즈가 보글보글 끓다가
나중에 굳기 시작하는데
겉에 굳은 치즈 먹으면 맛..아시죠? 그 아는맛 ㅎㅎㅎㅎ
많이 먹으면 짜긴한데
역시 통닭이랑 같이 먹어줘야죠!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꼭 떡볶이를 시키세요! 후회안해요!
치즈닭을 시키면 떡볶이는 그냥 일반으로!
치즈떡볶이도 있는데
저는 그냥 떡볶이가 더 맛남
그리고 치즈닭은 닭이 촉촉해서~꼭 수비드한 닭살처럼 ㅎㅎㅎㅎ 폭신폭신 촉촉했습니다!
마늘쫑닭은 쫀득쫀득 바삭한 느낌이라면
치즈닭은 촉촉!~~
둘이 아주 상반된 맛?!
맛있는건 마찬가지~~~


나오지마자 다리와 날개를 뜯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저는 날개파라 ㅋㅋ날개먼저~~
겉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껍질튀김이 정말 맛있답니다!
마능쫑닭은 소금에 찍어먹으면 짱!


함께주는 겨자소스도 같이 드셔보세요~~~

포스팅쓰면서 배고프네요 ㅜㅜㅜㅜㅜㅜ
저 다리 하나만 먹고싶다 ㅜㅜㅜㅜㅜ



닭먹다보면 떡볶이가 나와요~~~
떡볶이는 국물 가득 국물떡볶이인데
이건 정말 학교다닐때 학교앞에서 팔던
그 학교떡볶이맛!
먹어보면 알거예요 ㅋㅋㅋ
제가 왜 학교떡볶이라는지 ㅋㅋㅋㅋ

국물에 닭도 찍어 먹고
떡볶이에 치즈도 넣어먹고~~~

구도로를 다녀오면
떡볶이가 더 생각나요 ㅎㅎㅎㅎㅎㅎㅎ



셋이서 메뉴 세개를 시켰는데도
푸짐하고
좀 남겼어요!!!!!
근데 닭하나만 시켰으면 아쉬웠을듯 ㅠㅠㅠㅠㅠ

구도로에는 다른 안주도 많이 판매하니
뭐 간단한 뒤풀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거 같아요!!!!
자리도 넓고!
웨이팅은 미리 전화해서 확인해보시고 방문하는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