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카페 4

[연남동카페] 서울카페 / 케이크 찐맛집 / 다회용기 / '얼스어스 earthus '

얼스어스 earthus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커피 5,000~ / 디저트 8000~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동 맛집] 홍대데이트코스 파스타 맛집 ' 연남취향 ' 연남취향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36 브레이크타임 없음 ! 매일 12:30~ 21:00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tel coffee works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 sunudaily.com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tel coffee works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tel coffee works 파스텔커피웍스 본점 (pastelcoffeeworks)..

[ 합정카페 ] 라떼맛집 , 커피맛집, 파스텔 커피웍스 pastel coffee works

파스텔커피웍스 본점 (pastelcoffeeworks)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2길 38 1층 본점(합정)/ 서촌 지점 @pastelcoffeeworks [이대카페] 브런치카페 '원즈오운' 이대베이커리카페 원즈오운 One's own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20 1층 잠봉뵈르 8,900원 토마토스프 4.500원 잠봉뵈르샌드위치와 토마토스프를 많이 먹는다. 잠봉뵈르도 사먹을걸 그랬다. 이대역이 있는 사거 sunudaily.com 망원동 유명한 디저트가게 '훈고링고브래드' 2019/12/20 - [혼자놀기] - 먹자마자 놀라는 마성의 라멘집 ‘하카다분코’ 2019/11/03 - [혼자놀기] - 혼자서도 즐기기좋은 합정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2019/04/01 - [혼자놀기] - 홍대 혼자놀기코스 s..

디저트가 맛있는 상수 감성카페 ‘perception coffee 퍼셉션커피’

​ ​​ ​ 인스타 보면 천장맛집이라고 나오는.. 퍼셉션에 다녀왔어요~~~ 천장하나 멋지네유 사장님 혼자서 일하고 계시는거 같은데 사람도 많고 바쁘실듯?? ​ 들오가자마자~ 커피 먼저시키구~ 오늘은 달달한게ㅜ땡기니 바닐라라테를 시켰어요! 여기는 드립커피가 맛집이라고 하네요! 원두도 고를수 있나봐요! 논커피 종류도 많네요! ​​​ 치즈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지요! 휘낭시에도 주문할걸 그랬네요 ㅠ ​​​ 천장하나에 분위기 확달리는 느낌? 미국 서부여행 온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우드인테리어로 아주 깔끔하니 내 감성 취향저격 .. ㅠ 연인들이 많아서 데이트장소로도 좋아요! ​​ 기다리니 바닐라라떼와 치즈케이크가 나왔습니다! ​ 플레이팅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치케가 아주 꾸떡하니 너뮤 맛있어요!! ..

망원동 분위기 있는 카페 ‘below’

​​ 화요일에 망원동 가서 그런가.. 어디가든 다 닫아서.. 가게된..카페 (ㅎㅎㅎ) 약간 지층 낮은 1층 말고 지하에 위치한 느낌있는 카페다! ​ 오 분위기 .. 너뮤 추워서 들어가서 몸 녹이느라 메뉴판을 깜박했다.. 여긴 시그니처 음료가 3가지가 있는데 앞에 매장이름을 따서 빌로우바닐라,빌로우시나몬, 빌로우비엔나가 있었다.. 나는 빌로우바닐라.. 친구는 빌로우비엔나를 시켰다..! ​ 둘다 커피 위에 크림을 올려준다! 테이크아웃쟌에 담아서 줌! 음료양은 느므 작음 약간 플랫화이트양의 잔에다가 담아줌~ ​ (칭구가 찍어줌... ) 분위기는 대략이렇다.. 넓지않고 단체석 6자리 한곳 5커플정도 와서 앉을 정도?? 이날은 아무도 없어서 우리끼리 ㅋㅋㅋㅋㅋ ​ 갠적으로.. 분위기, 가격도 괜찮은데 맛이.. 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