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청라카페 ‘b2’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청라카페 ‘b2’

by nu_nu 2018. 11. 10.
반응형

​(곧 국가대표 나갈 ) 은주가 우리동네 놀러온 날~~><




또..엽떡을 먹고.. 엽떡만 먹는거 같넹 ..
매운건 못먹어서
순한맛우로​ ㅎㅎ
청라 지점이 젤 맛있는고 같당..




나으1 단골카페가 닫는 날이라서

새로운 카페로 은주를 안내했다 ㅎㅎ
청라 ‘b2’카페
여기도 믓지않케 #감성 돋는 카페..


잠시 카페 감상하고 가실께요~~




저 화병 하나 사야겠다..

은주 살짝 나옴 ..
그래도 은주가 누군지는 보여줘야 ...


감성 지룟따... ..



메뉴판~~ 참고하세용
은주는 따뜻한 라떼~
나능 밀크티 (밀크티가 증말로 맛있었음 ..)

밀쿠티 맛집으로 해주자..




멀리 안가도 이런 감성카페
동네에도 있습니돠 ^_^


누구한테 잘보일라고 .. 갑자기 파우치를 꺼내더니..

그녀의 파우치를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챶챠~ 하겐다즈 ㅋ 가 올라간 브라우니도 시킴
그냥 soso..
브라우니눈 역시 프릳츠였다.. 공덕가면 꼭 사오는 프릳츠 브라우니... ㅠㅠㅠㅠ그립다 ㅠㅠ사러가여지 ~~



채소스티커좀 붙혀줌..
내 콩나물 ㅠㅠ 귀여움

hahaha



집가는 길에
은주야 나 좀 찍어죠
했는데
이렇게 찍기..?
사실 모델이 별로라서 ㅠㅠㅠㅠ



찍고보니 은주랑 같이 찍은 사진이
없음..
찍긴 했는데
화질 구리게 찍힘..
ㅠㅠㅠㅠ



마무리는 이렇게..그럼 안뇽...~~~


촬영은 iphone 7
보정앱은 PICA / VSC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