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초겨울?

loading...

아무 의미 없음

초겨울?

by nu_nu 2018. 10. 29.
반응형

 

구름이 너무 이뻤던 날 . . .

 

 

동네 단골뀁훼 ㅎㅎ

나만 알고 싶은데 .. 요즘 손님 너무 많음 ..

프릳츠원두로 주는 커피라 맛이 보장되어있다 .

 

근데 여기 디저트가 더 유명함

요즘 신메뉴로 프레첼도 나오는데 아직 안먹어봄

 

카눌레,휘낭시에 정말루 맛있다 ..

 

(카페 MFT)

 

 

엠에프티 가면 이것만 먹는다 ..

 

 

썸머라떼.. 너는 LovE.. .. 0_0

 

끊을 수가 없음

 

 

 

 

 

 

 

주말에 여의도에 약속이 있어서

돗자리 깔구우~

공원가서 치킨도 시켜먹구우~

 

과자도 먹구우~

근데 이제 슬슬 추워져서

 

이제 한강 못가겠네

 

 

 

 

인생은 유노윤호 처럼..

타타타타탁 )

 

크으으 26일..8시..

대망의 엠씨더맥스 콘서트 티켓팅 있다고..

 

집에서 하니까 자꾸 티켓팅 실패라

 

피씨방까지 감..

 

8시 땡!!치고 하는데 ... 실패..

내가 손이 느린가바..

 

다들 수퍼컴쓰시나..

 

가야한다고~

 

MY WAY~ 듣고 싶다~~~ 이수형님~~~캬아아아

 

엠씨더맥스 콘서트 매년 간거 같은데 ..

 

남자만 있다 ㅎㅎㅎㅎ

형~~~~!! 우아아아아~! 다들 우는거 같음 ㅎㅎㅎ

 

 

 

 

 

토욜레 올마네 동생들 만나서

가로수길..

 

키츠네 카페 가려고 만난건데 못감..

사람 엄청 많고..

 

아마 우리 인스타그램 태그 들어가보면

우리 작게나마 찍혀있는 사진이 있을 것이다...

(찾아봐야지 ^^)

 

 

 

영자언니가 추천하는 중국집..

 

송셰프로 감..

역시나 사람많음..

 

생각보다

볶음밥이 진짜 맛있었음..

 

또 갈 생각 있음 ㅎㅎ

 

 

 

 

젠틀몬스터 쇼룸에 가서

한바탕 놀고 ..

 

컨셉한번 끝내주게 잘 잡은 젠틀몬스터 ..

전시공간 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믓찌다..) 믓쪄.. 라고

외치며.. 쓰고 다녀야 하는 선글라스..

 

암튼 이거 끼면

나는 그냥 패피가 되는 거다

 

 

(이너로 입은건 COS . 요즘 잘 입고다니는 티셔츠..

블랙,화이트,그레이 세가지 컬러로 알고있는데

입어보고 다시 사려고갔더니.. 엄넹..?)

 

 

 

 

 

 

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리곤 수다 떨러 아러바우트로..

 

한남동에 있는 아러바우트가

신사에도 오픈했다고 함..

너무 추워서

입구 사진을 못찍었네

 

그냥 지나가면

커피집인지 모를

느낌이랄 까..

 

20:00까지 해서 1시간 열심히 떠들고 집에 왔당 ..

 

일찍 닫아서 일하는사람은 조코~

손님은 슬프구~~

 

 

 

 

 

봐주신분들께 ..감사합니다..

 

 

정보:

iphone7 촬영

PICA 로 보정했습니당 (어플추천+_+)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 모델명은 VECTOR 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