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대전카페] 대전의 새로운 핫플카페 ‘오시우 ocio’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대전카페] 대전의 새로운 핫플카페 ‘오시우 ocio’

by nu_nu 2019. 11. 1.
반응형

계속 생각나는 대전 칼국수 맛집 ‘스마일칼국수’

 

#대전여행 다녀왔지요!
친구가 대전에 살고 있어서 가끔 가는데
결혼한 친구라 돌잔치초대를 받구~
겸사겸사 대전에서 놀다 왔어요!

카페투어는 꼭 해여하니 여기저기 검색하다 발견한..
오시우! 이름두 귀요우! 오시우~ 어서오시우~
예.. 오시우란 여유, 휴식 이런뜻이래요!
이름 잘지었어!

역시 핫플이라 웨이팅 있었어요 ㅎㅎㅎㅎ
밖에 센스있게 메뉴판 ㅋㅋㅋㅋ
미리 메뉴도 보면서 사진찍고 하니까 휴딱후딱
ㅋㅋㅋㅋㅋ

웨이팅 하실땐 들어가서 이름과 인원수 말씀하시면 됩니당,

 



근데 넓은데 테이블 수가 적어요! 그래서 웨이팅도 있고테이블 좀 늘리고 좌석배치 잘하면 좀더 많이 수용할 수 있을듯!했네요

​북유럽감성의 인테리어 ~

 

저 테이블 사고 싶어요~

액자도 탐나네요.

#북유럽인테리어

 

차가운느낌을 주는 스텐 인테리어와 화이트벽지
요즘 젊은이들이~~~좋아하는 감성을 잘 아는 사장님이시네요
다소 어른들은 안좋아할 딱딱한 의자스타일~
의자때매 오래 뻐기고 앉아있을 곳은 아님!

자리를 잡고 나서 주문을 합니다!
이렇게 원두도 셀렉할 수있어요
두가지의 원두가 있네요

전 항상 신맛으로!
하즤만 이날은 시그니쳐메뉴
오시우 플로트와 오시우솔트를 시켰습니다.

인스타보면 흑임자에 크림 올려주는거 맛있던데
스마일칼국수가서 거하게 먹고와서 빵은 포기....
흑임자파운드 ㅠㅠㅠㅜ




곳곳에 숨겨져있눙 오시우 찾기~
여기저기 보다보면 오시우 브랜딩을 알 수 있어요~

컬러는 레드컬러네요! 정말 이뻐!!!!! 깔끔하고 절제된 디자인 너뮤 좋아요!!!!
커피맛이 정말 궁금해 졌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인
오시우 플로트, 오시우솔트
위에ㅜ아이스크림 올려준개 플로트예요
흑임자아이스크림과 플랫화이트의 조합

솔트는 달달한커피위에 소금크림 !

 


우유를 붓고 흑임자 아이스크림을 넣고 커피를 올린거같아요
플랫화이트니까 우유적게..?
아이수크림 먼저 먹고 조금 남겨서 녹여 먹었어요!
상상보다 덜단 맛?

군데 흑임자라떼 고소하니 정말 맛있음!

친구꺼 솔트를 뺏어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오시우솔트가 더 맛있긴했어요!
소금맛 크림이라 이상하다고 생각될 수도
근데 그렇게 먹 짠맛은 아니고
짠맛이 단맛을 극대화시켜준다고 하자나요
첫맛은 짜지만 점점 먹을 수록 달아서 커피와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저런 메뉴 만드는 사람들은 정말 비상한 재주임..
어떻게 솔트크림을 만들었을까 ㅎㅎㅎㅎㅎㅎ

 



플로트 위에 아이스크림 다 먹고나면 보이는 비주얼! ㅋㅋㅋㅋㅋㅋ
녹여서 먹어도 엄청 달지도 않아서 좋아요!
고소하니 굿굿!!!


대전의 새로운 신상카페를 찾으시거나
색다른 커피맛을 찾으신다면 가보시는걸 추천할께우~

중앙로역 9번출구 근처 , 은행동카페 하면 대전 오시우로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