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이태원카페]이태원역 비건카페 ‘써니브레드’ with 스토어팜,마켓컬리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이태원카페]이태원역 비건카페 ‘써니브레드’ with 스토어팜,마켓컬리

by nu_nu 2019. 2. 9.
반응형


https://m.smartstore.naver.com/sunnysweetshop

써니브레드 스토어팜주소입니다!



퇴근후..
새로운 비건빵집을 찾았습니다!!

이태원역 근처에 위치한 써니브레드입니다!

11시에서 20시까지 영업시간이라

미리 예약을 하구 픽업갔지요오~*

​​



빌리엔젤 케이크집 옆에 계단이 있는데 거길 올라가야..
갈 수 있습네다.........
(헥헥.@@)



하 지옥의 계단 ^^
올해는 꼭 운동을 목표로^^



기다리면서 ~
영양성분표도 나와 있네요!

떠케가 그렇게 유명하던데!
그것또한 품절.. ...


 

 



저는
머핀3개 ,피넛버터바를 구매했습니다..

(초코머핀2, 당근머핀1,피넛버터바 입니다)


오프라인,온라인 둘다 구매가는인데요!
구매품목이 다릅니다!
이부분은 인스타그램에 가서 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어요!

전 나름 일찍 예약했다고 했는데
이미 얼그레이머핀은 품절이더라구요....




오프라인에선 비건브런치메뉴도 먹을 수 있으니.. 가서 먹어봐야 겠네요!

집에오자마자 당근 머핀, 초코,피넛버터를 흡입했습니다..



약간 부스러지는 느낌이 강했어요ㅠㅠ!
제 기준엔!
하지만 먹으면 전혀 비건느낌이 안나서! 그냥 빵집에서 사묵는 빵맛이라 너뮤 좋았습니다!

대용으론 정말 제격이예요!

스토어팜에는 떠먹는케이크도 판매한다고 해서

택배주문을 해보았지요~*



흑임자와.. 다크초콜렛케이크!

먼저 다크초코를 먹어봤는데요!




제 입맛엔 ㅠ 흑임자가 더..

매장에서 먹은 바나나반함 케이크가 더 입맛에 맞더라구요!

다크초코만이 진해서 씁쓸하니 괜찮았는데 당도가 덜해서 좀 심심 ㅠㅠㅠㅠ
단맛 싫오하시면 다크초콜렛을 추천!

택배주문으로 써니브레드를 먹을 수 있으니 너뮤 좋네요!

곧 마켓컬리에서도 써니브레드가 입점 한다고 하네요!!!! 희소식~~~

마켓컬리 들어오면 당장 주문고고 하러 가겠어요!!!!


(브랜디도 입점하나보네요!!!다음에 주문 후기도 올릴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