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내 인생 TOP3 안에 드는 베이글맛집 ‘포비베이글’

loading...

슬기로운 취미생활

내 인생 TOP3 안에 드는 베이글맛집 ‘포비베이글’

by nu_nu 2019. 6. 3.
반응형

정확한 가게 명칭은 fourb basic 포비베이직 입니다!
나의 인생..내 기준 베이글 맛집 ..(개인적 의견이라 참고하세요!) (절대 강요아님)



이날.. 저는 광화문 포비로 왔지요.
주로 합정 포비를 가는데
광화문 교보문고와 디타워에 있는 펠트커피를 가기위해...! (펠트커피는 다음 포스팅에서!)


오느르 커피는 콜롬비아 원두를 쓴다고 하네요!
이렇게 매일 ‘오늘의커피’를 표기해주나봐요!

저는 포비에서 라떼를 먹어본적 있는데
포비..베이글도 잘하고 .커피도 잘하는 맛집 입니다
어니먄 베이글이랑 커피가 잘어울려서 그러는걸지도!


​​



커피메뉴와 주스도 있구.. 허브티도 있어요 !
마리아쥬 프레르 티도 판매! 대박! 정말 맛있는 티예요!!!!!
합정엔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광화문에는 있네요!





진열장 한 켠엔 드립백 과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합정보다는 작은 매장이예요!
합정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건축으로 한 건물을 다 사용하고 있는데 광화문은 이정도의 규모..?

아주 꽉차는 느낌의 홀이네요!

합정과 분위기가 많이 다르네요!!



허니베이글, 볼케이노 베이글 만 잔뜩이였어요!

여기 베이글러스크도 추천합니다!
제친구는 포비 러스크 먹고 싶다고 매일 노래를 불러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허니베이글 두개..



토마토크림치즈를 구매했습니다!

갠적으로 토마토 크림치즈 추천!

포비베이글을 드시러 간다면 토마토크림치즈 왕추천해요!!!!


저는 테이크아웃해왔지만
드시고 간다면
베이글을 토스트 해주고 예쁜 원목도마에 크림치즈와 플레이팅을 해줘요!

사진찍기도 좋은 곳입니다!!!

베이글 맛은 쫄깃쫄깃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베이글 러버들은 꼭 가봐여 할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