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추천코드 BJL9493] 10월 할인코드 ,아이허브 추천템 , 슈퍼세일 중 !

loading...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추천코드 BJL9493] 10월 할인코드 ,아이허브 추천템 , 슈퍼세일 중 !

by nu_nu 2023. 10. 24.
반응형

아이허브로 바로가기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오랜만입니다.. 

바빠서 블로그 소홀했는데,,,

그 와중에 이것저것 쇼핑과 여행도 많이 했는데

게으름이 안없어집니다..

일단 오랜만에 글로 아이허브 추천템을 올려보려구요..

제 블로그에 와주시는분들이 아이허브로 많이 와주시더라구요 !! 

그럼 . 시작합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이번에는 정말 소소하게 주문했어요.

꾸준하게 주문하는 지겹템  스트라이덱스 (레드) 와 

비타민c 구매해보았구요

비타민 구미도 새로운거 구매했구요

그리고 mct오일 <<<새로운 영양제를 구매해보았어요.

(또또 사진엔 없지만  디페린겔과 이노시톨 도 구매 했지요.)

그리고 없어서 안되는 필수템... 안티버그밤도 소개드릴께요 !

 

1. Badger Company, 안티 버그 밤, 17g(0.6oz)

8,900 >>7,565원

 

벳져 컴퍼니에서 나오는 안티버그밤 입니다~

안티 버그 밤은  벌레기피연고 같은거예요 ~~ 

스프레이 형태도 나오지만 저는 밤형태로 

휴대하기 편하게 사보았어요.

이거 사기 전에 동네약국에서 벌레기피제 스프레이로 구매했는데

켁켁켁 대고 매워서 ,,, 뭐 좋은거 없을까앙~ 하다가 찾은 .. 안티버그 밤이랍니다!

향은.. 호불호는 있을텐데 이정도면 나쁘지 않아요

약? 치고는 레몬향도 나면서 성분도 좋고~ 휴대성도 좋고!!! 

추천드립니다. 

스프레이 형태도 있는데 여행다닐때 좋을거같습니다만, 추천 추천

 

2. Stridex, Single-Step Acne Control, 맥시멈, 알코올 무함유, 소프트 터치 패드 90매

10,267 >> ₩8,727

 

이것 항상 추천드리는거 같은데

역시 90매로 구매해야 더 이득입니다.

등드름에 좋고 요즘 저는 등드름 거의 사라졌는데

이게 한몫했어요.

등드름에 관한건 밑에 링크를 통해 들어오시구용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 등드름 관리 2탄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 등드름 관리 2탄

안녕하십니까. 요즘 날이 더워졌습니다... 등여드름에게 아주 최악인 날씨 ㅜㅜㅜㅜ 진짜 이번에는 길게 안하고(???) 간단하게 제품 소개랑 관리 방법 알려드릴께욘. 제가 저번에 등드름관리 1편

sunudaily.com

매일 쓰진 마시구 1주나 2주에 한번씩 쓰윽 해주시면 아주 좋습니다.

세일할때 쟁이세요. 

 

3. NOW Foods, 카프릴산, 600mg, 소프트젤 100정

₩15,034  >> ₩12,779

 

 

카프릴산 = mct오일 

이라고 하는것인데요 .. 

mct오일를 중쇄중성지방이라 하고 

심장예방과 비만예방에 좋은 영양제라고 해요!!

유튜브보고 이래저래 지금 도움이 되겠다 싶어서 새로 추가해서 먹는 영양제 인데

자세한건 검색해보셔서 필요한 영양제인지 보고 구매하세요 ! 

운동할때 좋은 에너지원이라 바로 구매했어요 !!

 

4. California Gold Nutrition, 여성용 종합비타민 구미젤리, 천연 체리, 딸기 및 라즈베리 맛, 구미젤리 90개

₩13,823 

지금 보니 품절이네요... 인기가 많은 멀티비타민 구미인데요!!!

약으로 비타민 먹기 싫어하시면 

구미로 먹어도 좋아요!!

저희언니가 약으론 못먹겠다고 해서 이번에 2개 구매해서 나눔했습니다~

선물로도 좋은 영양제로 추천할께요 !!!

맛도 맛있습니다!!! 적.극.추천

 

5. NOW Foods, 이노시톨 캡슐, 500mg, 베지 캡슐 100정

₩10,862 >>>₩9,233

다난성난소증후군 있는분들은 아시는 이노시톨 영양제 입니다!

아침 일어나서 공복에 꾸준히 먹고있는데요 

몇번 빼먹고 안먹었었는데 안먹은날과 먹은날의 차이 확실히 있어요..

가끔은 이걸 평생..복용해야하나 싶어서 걱정은되는데

장기복용해도 문제는 없다고 하네요 !

오히려 도움을 주는 영양제니까 다난성 갖고계신분들은  나우푸드 이노시톨 제품 추천합니다!~~

 

6. Differin, 여드름 치료제, 15g(0.5oz)

₩29,915

디페린겔은 여드름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은 다 아는 그 제품..인데

원래 아이허브에서 구매중단했던 제품인데

지금 다시 오픈된거같아요!

저도 맨날 들락날락하다가 이번에 뜬거보고 후다다닥 주문해보았어요

좁쌀여드름에 좋은 연고라고 하네요 !

 

7. ChocZero, 다크초콜릿 피넛버터컵, 3oz

7,348>>> ₩5,879

대망의 ..마지막 추천제품~

이건 전에 사먹어본 제품인데

다이어트할때 초콜렛.. 못참자나유~

설탕 무함유, 유제품 무함유, 팜오일 무함유 등등

건강한 성분의 제로초콜렛이예여..

배송비무료 금액 채울때 담기 좋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