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제품리뷰] 레인부츠 브랜드 추천 '크록스 클래식 크러쉬 부츠' +사이즈팁

loading...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제품리뷰] 레인부츠 브랜드 추천 '크록스 클래식 크러쉬 부츠' +사이즈팁

by nu_nu 2023. 6. 22.
반응형
공홈구매 , 가격 (첫구매할인쿠폰) = 73000원정도
블랙, 아이보리, 그린, 핑크 컬러 (인터넷에 보면 글리터도있음)

[제품리뷰] 오트리 범고래 'AUTRY 운동화' 사이즈 팁!

 

[제품리뷰] 오트리 범고래 'AUTRY 운동화' 사이즈 팁!

구매처 : SSG 금액 : 189,000원 -> (쿠폰, 상품권 할인등등 ) 10만원정도에 구매 제품명 : AUTRY AULWWB01 (범고래) [제품리뷰] 고데기의 혁명! '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dyson airwrap complete) ' [제품

sunudaily.com

 

이번 여름 비 많이 온담서요 ?

근데 비가 안옴... 왜 안와???? 나 신어야 하는데 ????

비많이 온다니까 레인부츠 하나 사야지 하고 보는데

예전에 헌터 산적 있는데 안신게 되더라구요. 무거워서 .. . 

그리고 찾아본게 #락피쉬 레인부츠 들인데 

이 제품이 맘에 들었는데,, 사기도 힘들고..

친구가 사서 후기 들어보니까 양말이 벗겨진다는.. 얘기를 듣고 다른걸 찾기 시작 ,,

#문스타 레인부츠 

이건.. 레인부츠를 10마넌 넘게나 줘야할까 ?싶기도 하고

가격이 올라서 싼가격은 아니였읍니다...

근데 문스타하니까 괜히 사고싶고 그러잖아영.. 그래서 고민하다가...

그냥 크록스나 신자~~이러고 서치하는데

#딜런클로그 가 새로 나왔지 뭐예영? 이거 살까 하는데 

#크록스레인부츠 쳐보니까 크러쉬레인부츠가 나와서

앗 이거다!!!싶어서 바로 구매 구매 .. 

전에 발렌시아가랑 같이 콜라보 해서 나온것도 그때 보고 사고싶다.. 했는데

그건 가격이 너무 비싸잖아요 . 

대체로해서 크러쉬부츠 괜찮다 싶은거예요.

이건 제가 산 크러쉬 부츠랑 다른데요

그냥 클래식부츠예요

굽이 좀 달라요 .

이게 클래식 크러쉬 부츠인데 

발렌시아가콜라보한 제품이랑 비슷하게 나왔어요 ㅋㅋ

숏버젼으로 

저렴이 스탈인데 

너무 짭같지도 않은 디자인으로 잘나왔죠 ??

그리고 그냥 패션신발로 신어도 문제없음이예요.

보테가베네타 퍼들부츠 같고.. 아주 굳굳..

둥글둥글해서 너무 귀엽고

굽이 있어서 착화감도 더 푹신해서 좋아요!!

아쉽게도 모든 컬러 사이즈 공홈에선 품절이라,,

다른사이트에서 찾아보셔야 할거같아요.

+사이즈는

저는 240사이즈로 구매했어요! 

10단위로 나와서 230은 작을거같았는데

무료반품이 되니까 230도 겨우 구해서 신어봤으나

너무 딱!맞아서 엄지발가락이 닿더라구요. 

신고 걷다보면 앞으로 쏠려서 불편할거같았어요. 

저는 약간 덜컹거리는게 낫더라구요.

반응형

저희 친언니는 검정 샀는데 검정컬러도 넘 이뻐요

검정컬러에 자비츠 블링블링 달면 이쁠거 같은데.. (검정컬러 살걸그랬나  ? )

그래도 여름에 본컬러 신어도 이쁠거같아서 저는 강추할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