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대륙의 실수 QCY 블루투스 이어폰 / AilyPods / 에일리팟 /블루투스 추천

loading...

카테고리 없음

대륙의 실수 QCY 블루투스 이어폰 / AilyPods / 에일리팟 /블루투스 추천

by nu_nu 2024. 8. 28.
반응형

제품명 QCY AilyPods
구매가격 26,000원
*구매처 쿠팡 구매하기
*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하기

휴대폰이 오래되서 전화소리가 안들려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했습니다.
주변에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받으니 
다들 qcy  제품을 추천하더군요 
추천받은 제품은 t13이였습니다만 , 저는 고무형태의 이어캡이 불편해서
오픈형 이어폰으로 구매했습니다 .
그것이 에일리팟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인증받은 제품으로 구매했구용.
괜히 잘못된 제품오면 보장 받기위해 인증받은걸로 구매했어요 !!!! 
패키지도 중국스럽지 않고 잘왔네요 ㅋㅋ

상자가 가벼워서 어찌나 겁나든지 ,,
패키지도 아주 잘 포장되어 왔어요 
완전 애플의 에어팟 같죠 ? 
귀에 끼고 있으면 다들 자세히 보면 모른답니다. !! 

세심하게 왼쪽 오른쪽 잘 표시되어있구요 . 
충전하면  몇시간 
충전기도 c타입 단자라 아주 좋았습니다.!!! 

앞에만 보면 전혀 모르겠는 에일리팟! 
뒤에 작게 qcy라고 적혀있어서 티도 안나고 좋아요!
저는 사실 애플꺼든 중국꺼든 상관없어서 일부러 가리고 싶진않지만
신경쓰시는 분들도 계실테니깐 ! 
 

또 하나의 장점은
페어링이 빠르고 잘 된다는 점입니다. !!!!
저는 그냥 핸드폰에 연결 5초 띡! 하니까 바로 되구요 ! 
전화기 연결도 금방 되고 너무 만족했습니다. 
또 장점있습니다.
이 제품은 한쪽만 끼고 한쪽은 케이스에 넣고 닫아 놓으면 
한개로만 사용도 가능하더라구요!!

제 귀가 작아서 그렇습니다만 
큰 사이즈의 이어폰은 아닙니다. ㅎㅎㅎ
또 하나의 장점은 !! 오픈형 이어폰이라 장시간 껴놔도 귀가 안아프다는점!!!!
장점이 많은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 
가성비 정말 최고여서 추천드릴만한 제품입니다. ! 
단 점 1개만 꼽자면 저는 케이스 뚜껑이 너무 부드러워서 ? 잘 닫힌다는 점 ? 그 것뿐이였어요 .!!
알리익스프레스에선 조금 더 싸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사용해도 된다면 알리에서 구매해도 될거같아요 !!!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