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내돈내산] 등드름 바디로션 추천, 지루성두피염 ,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3탄 !

loading...

나만 알기 아쉬운 팁/패션n뷰티

[내돈내산] 등드름 바디로션 추천, 지루성두피염 ,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3탄 !

by nu_nu 2023. 3. 15.
반응형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등드름에 좋은 제품 추천!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 나의 지긋지긋한 등드름 탈출 비결을 ... 함께 하고자 아마...20대 초반까지는 괜찮았는데 중반 넘어거면서 하나씩 스믈스믈 올라오더니 진짜 반팔티셔츠도 못입을 정도로 심한적이 있었당..

sunudaily.com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 등드름 관리 2탄

 

내가 직접쓰고 효과본 후기 / 등드름 관리 2탄

안녕하십니까. 요즘 날이 더워졌습니다... 등여드름에게 아주 최악인 날씨 ㅜㅜㅜㅜ 진짜 이번에는 길게 안하고(???) 간단하게 제품 소개랑 관리 방법 알려드릴께욘. 제가 저번에 등드름관리 1편

sunudaily.com


샤워제품 추천!

 

1. 지루성두피염에 좋은 삼푸
헤드앤숄더 제품인데요. 
헤드앤숄더 제품에서도 종류가 많은데 제가 사용하는건 
'가려운두피 케어' 제품입니다.
'쿨멘솔' 제품도 괜찮다고 하네요.
홈플러스나, 롯데마트보다 쿠팡이 저렴해서 링크 올려드려요. 
저는 9천원대에 구매했는데 지금 1만원 초반이여도 저렴한 가격..
2. 등드름없애기
샤워타올을 다양하게 사용해봤는데
가성비 최고! 
저는 이걸로 정착했어요.
그리고 등드름없고 깨끗한 분들은 괜찮겠지만

이미 등드름 나신분들은 조심을 해야한단말이예요 ?
그래서 저 가격 저렴하게 장갑용 타올 사서
주기적으로 바꿔서 사용해주시면 짱짱! 좋습니다.
저는 한달도 사용해보고 해봤는데
심할때는 1주일씩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는게 좋을 듯 해요.

*보관법*
욕실을 습기가 많이 차서 사용 후 방으로 가져와서 보관하는게 좋습니다.
저는 다이소에서 '브러쉬 거치대?' 
같은걸 사서 건조대 용으로 사용해요.
다음 날엔 뽀송하게 말라있어요!
3. 닥터브로너스 샤워워시 페퍼민트
이건 사진을 못찍었는데,, 
이것도 계속 쟁임템..
이만한 바디워시 없으니 이거 사세요 .
등드름에 좋아요.
등에 열이 많아서 이걸 쓰면 시원해지니 도움되더라구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좀 싸게 사서 사용중입니다.
펌프도 주고 작은거 무료증정도해서 
저렴한건 코스트코!!

샤워 후 케어제품 추천

 

 

1. 낫포유 미스트(클릭)
이건 화장실에 보관하기! 
샤워 후에 바로 착착 뿌려주기~
매일 하면 좋아요~
씻고나서 뿌려주는게 가장 효과 좋은듯해요. 
각질을 제거해줘서 바디로션 바르기 전에 꼭 사용해주세요.

*이건 올리브영에도 판매하고 있어서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세요!

 

2. 세라비 SA 스무딩크림 (클릭)
바디로션 많이 바꿨는데 요즘 이걸로 사용하는데
정말 좋아서 추천하려고 글씁니다.

저는 구매는 유럽가서 사왔는데
이 사이트랑 비슷해요 가격은

유럽에서도 가격 어마어마해요... 그만큼 효과 있어서 꼭 사용해보세요.

이 제품이
살리실산 제품이 들어가서 각질 제거해주고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이 들어가서 보습도 챙겨줘요.

보습력이 엄청난건 아니라서 저는
등, 가슴 위쪽은 이걸 바르고
밑에는 보습 좋은 '세타필' 로션으로 바릅니다.

 


오늘은 주저리 주저리 말 길게 안하고 짧게 ? 했습니다.
궁금하신건 댓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