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인천역맛집] 차이나타운 중국집 최고 맛집 '신승반점'

loading...

아무 의미 없음/중식

[인천역맛집] 차이나타운 중국집 최고 맛집 '신승반점'

by nu_nu 2022. 11. 28.
반응형
신승반점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31-3
유니짜장면 10,000원 

[청라맛집] 한우곱창 맛집 '소팔소곱창'

 

[청라맛집] 한우곱창 맛집 '소팔소곱창'

소팔소곱창 청라점 인천 서구 중봉대로612번길 10 1층 115호 한우소곱창 23,000원 / 밀키트도 판매! [청라맛집] 닭갈비 좋아하시면 무조건 여기 ! ' 아랜역물닭갈비 ' [청라맛집] 닭갈비 좋아하시면 무

sunudaily.com

[청라맛집] 여름보양식 / 초복 / 전통 삼계탕 깔끔한 맑은 국물 '명품삼계탕'

 

[청라맛집] 여름보양식 / 초복 / 전통 삼계탕 깔끔한 맑은 국물 '명품삼계탕'

명품삼계탕 인천 서구 담지로8번길 6-1 삼계탕메뉴 15,000원 (명품, 토종, 능이 ) , 옻삼계탕 18,000원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닭고기육수가 진한 라멘맛집 ‘판코’ [청라맛집] 마제소바 라멘집

sunudaily.com

 

인천역에 일때문에 외근왔다가~

신승반점에 가서 점심먹고 왔습니다~~

 

오랜만?인 인천 ㅋㅋㅋ

인천사람은 잘 안간다는 그 차이나타운~~ㅋㅋ

오랜만에 차이나타운도 둘러보고 여유있었어요

평일 점심에도 사람이 정말~~많았어요.

그래서 웨이팅도 있었고

꽤나 기다렸답니다.. 그래도 1시간은 안기다리고 ㅋㅋ

30분도 되기전엔 들어갔어요~

 

기다리면서 주변도 왔다갔다 구경도 하고

인천에 있는 고등학교 친구들 견학? 도 많이 온거 보고~~

추억에 잠김..ㅋㅋㅋㅋ

외관이 엄청 으리으리 하죠?

공화춘의 원조가..신승반점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자세한 공화춘 얘기는..홈페이지로 고고 하시구용

기다리면서 메뉴판 정독

(먹는건 정해져있으면서 ㅋㅋㅋ정독까지 ㅋㅋ)

저는 근데 이날 신메뉴 ? 라고 사천백짬뽕을 시켰습니다.

(신메뉴가 아닌가?)

안쪽에도 자리 많았는데 입구쪽에 자리가 나서 앉았습니다.

이렇게 보니까

 가게가 엄청 협소해보이지만

구석 들어가면 더더 자리 많더라구요.

내부는 2층까지 자리가 마련되있습니다~~ 걱정마시길

왼쪽은 그냥 백짬뽕

오른쪽이 사천백짬뽕

딱봐도 청양고추의 느낌이 ㅎㅎㅎㅎㅎ

 

와 근데 백짬뽕러버인 저는(맵찔이이기도함)

근데 약간 칼칼한 맛의 백짬뽕이라

그냥 백짬뽕보단 사천백짬뽕을 추천드릴께요

더 맛있음

ㅋㅋㅋㅋ이거먹다가 백짬뽕먹어서 그런가

심심한 맛도 있어서

맵찔이도 먹을만한 맵기라 괜춘하구

추천드려요!!!!

야채도 듬뿍.. 버섯 많아서 좋고

저기 밑에 우리나라 고추 말고

다른나라 고추도 같이 들어있는데 

그렇게 맵지도 않아서 좋아요!!!!!!!!!! 

단점이라면 가격 12,000원 ㅋㅋㅋㅋㅋㅋㅋ

12000원까지 주고 중식을 먹으니 ...비싼느낌도 약간있지만

맛은 맛있었다!!!!

 

+추가 

다른날 신승반점의 제일 유명한 ? 유니짜장면 먹으러갔는데

이건 그냥그랬음 

저는 사천백짬뽕에 한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