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취미생활/취미생활

오랜만에 나의 일상 , 위시청산 /낫띵리튼 /보스 헤드폰/ 시시호시

nu_nu 2022. 6. 21. 11:00
728x90
반응형

 

보스 QC45 구매-
노이즈캔슬링~ 대박이다.
완전 소음차단까지는 아니지만(그건 내가 실헝!)블루투스 키는순간 그 소음을 차단해주는 그 기분 넘넘 좋다 ㅎㅎ제일 맘에 든건 컬러~ 너무 이뻐서 안사도 되지만 계속 사고싶고 아른아른 거려서 삼 .. ^^*사야지사야지 그럼.. 배터리도 오래간다고 하는데 사놓고 여태 충전을 안한거 같네 ? 굳굳전 모델 qc2 랑은 다른점은 컬러 추가 된점과 무게라고 한다기능은 비슷하고 하니 참고!


낫띵리튼 클래식 미니 골프백 (블랙)
미니로 구매했다.
요즘은 그냥 큰거 살껄 하는 마음이 있지만
디자인 클래식한것이 두루두루 어느옷에 잘 어울려서 좋다!
나는 보부상이라 큰게 또 사고싶지만. 다른 가방을 기다려 봐야겠다.
가죽도 튼튼하고 들고 다닌지 몇달 됐는데 기스 하나 잘 안나고 좋음!!!!
미니여도 꽤 많이 들어간다!!!
아이패드 미니 빼고는 들어갈 사이즈는 아님!!

아이패드프로 11인치 구매했읍니다~~

언니의 생일선물 찬스로~~ 

맨날 앓이앓이 해서 받았어요.

이거덕에 조경기능사 필기공부도 열심히 하고 메모장도 쓰고~~굳굳 ㅋㅋ

근데 여기서 소개할껀

블루투스 키보드인데요..이거 넘넘 좋아요 .

더코너스톤 만렙 BK101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모델명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실버컬러! 

3대 기기가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서 넘넘 좋더라구요.

제일 좋은건 무게감이 좀 있는편이라 아이패드가 안쓰러지고 좋다는것 ?

사실 휴대용이면 가벼운게 좋은데 . (그떈 애플 마법의 키보드~~ 를 사야지)

집에선 이게 거치대겸 키보드까지 되니까 좋은 제품이여서 추천드려요!

이건..올리브영세일때 구매했는데

루치펠로 휴대용 칫솔세트예요.

치약향도 좋고 개운하니 좋구요.

더 좋은건 휴대성.. 굳..

전엔 덴티스테 썼는데 치약은 이게 더 좋은거 같아요.! 

칫솔은 결합해서 쓰는거라 잘못하면..잘 못끼면 빠질수있는데 

조심해서 쓰면 괜찮아요!!!

올리브영에서 세일할때 같이사면 좋은 템!

친구가 배뱀배 사러 다닌다고 그래서

그게 뭐길래..하고 사먹었다가..

꽂힌..

배뱀배.. 넘 맛있어요.

배맛 인데 굳굳 

아이디어 좋아~암튼

이건 그냥 치아파타로 샌드위치 해먹었는데

이뻐서 올려봅니다 ㅎㅎㅎㅎㅎㅎ

루꼴라듬뿜. 

토마토듬뿍~~~

이건 며칠 전에 시시호시가서 구매한

아이스크림수쿱과 유리잔..

스쿱 맨날 엄마한테 좋은거 하나 사달라고 ~ 그랬는데

시시호시에서 시라쿠스 스쿱이 팔길래 사왔어요.

손잡이쪽이 플라스틱인게 좋더라구요.

실리콘재질인건 먼지붙어서 싫고..

스텐으로 일체형은 뭔가 미끌미끌..

가격은 1만6천원입니다. 

이것도 듀라렉스 앰버 입니다.

이것도 위시리스트에 있었는데

스쿱사면서 ..샀어요 ㅋ

여기에 플랫화이트 해먹으면 넘넘 기분 좋아요~

이 세가지는 올여름에 입어볼 스타일..

외국언냐들 몸매따라 할 수 없지만.. 

옷은 따라해볼께요~

원피스 넘넘 이쁜데 비슷한거 찾아보러 가봅니다~!!!

 

사진출처는 핀터레스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