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한남역맛집] 이영자가 추천한 소소한 밥집 ‘밥한끼’

loading...

카테고리 없음

[한남역맛집] 이영자가 추천한 소소한 밥집 ‘밥한끼’

by nu_nu 2021. 8. 25.
반응형

한남역 갈일이 있어 갔다가
우연히 가게된? (알고는 있던) 맛집 ‘밥한끼’를 소개할께요~


한남역 밥집 ‘밥한끼’

가게이름도 소박한 , 귀엽죠? ㅎㅎㅎ
여기 예전에 전참시에 나온
이영자 맛집 이잖아유~
요기에 있는지 몰랐는데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 마침 배가 고파서 웨이팅 좀 했어요.

여기 가게가 작은데 사람이 엄청 많고 배달도 하더라구요

제가 운이 좋아서 웨이팅 잠깐하고 앉았습니다.


한남역맛집

메뉴는 요로케 이꼬
저는 베스트메뉴
토마토치즈제육덮밥을 시켰어요.
이영자언냐가 이거 맛있게 먹은거 같아서 시켰습니다

전 토마토를 사랑하거든용


한남역밥집 토마토치즈제육덮밥

창가에 앉았는데 무지 덥더라구요

사실 다 먹을 수 있는데
옴청 더운날에 창가 앉아서 먹는데
에어컨이 안오고
너무 덥고 덮밥을 끝까지 먹을 자신이 없었어요
더워서 이대로 다 먹다가 체할거 같다..싶어서 ㅋㅋㅋㅋ

주문 들어가자마자 메뉴 만들기 시작해서
앉아있어도 꽤 기다렸습니다

눈꽃치즈랑 토마토 소스로 만든 제육볶음입니다!
군데 소스 직접 만드시는건가
넘넘 맛있더라구요
감칠맛도 있고
고기는 진짜 듬뿍이라
저 가격에 고기 많고
가성비 최고!

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드셔야 맛있습니다.
눈꽃치즈 살살 녹으면서
같이 먹으니까 더더 꿀맛 ㅠ


한남역에 가게 되면 또갈거같아요

다음엔 시원할때 가여겠어요

가게가 작아서 에어컨바람이 오지 않아서 그점만 불편했지만

맛은 최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