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누의 이러쿵저러쿵일보

[마곡카페] 3단 디저트박스가 있는 교토풍카페 ‘eert 마곡점’

loading...

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마곡카페] 3단 디저트박스가 있는 교토풍카페 ‘eert 마곡점’

by nu_nu 2019. 12. 4.
반응형


성수동 eert가
마곡에도 오픈했다고해서 가보았지요~
성수동 eert 정말유명한데 마곡에도 얼마나 잘했을지 궁금했어요!
저는 발산역에서 9번출구에서 내려서 갔습니다!
발산역카페라고하면 eert가 나오기도 해요!
마곡쪽 정말 좋아졌어요! 회사도 많이 들어오고
LG회사업무단지도 옮기고! 회사도 많고 새건물도 많고..
마곡으로 이사오고싶네요!



문앞에 예쁜 마크라메도 딱! ㅎㅎ
얼핏보면 스시집같아요 ㅋㅋㅋㅋ

 



다른카페와 달리 커다란~~커피머신이 없어요!!!
메뉴는 거의 티 라떼가 주인거 같고
드립커피와 카페오레가 있습니다!



메뉴판도 느낌있게!
마실거는 6,000원!
디저트박스는 18,000원!


이미지는 eert인스타에서 퍼왔습니당~

디저트박스는 저렇게.. 디저트와 음료를 박스에 담아줍니다!
저 박스 다 먹으면 배부르다고해요 ㅎㅎㅎㅎ
저는 1층에 갈비탕집에서 갈비탕을 푸짐하게 먹고온터라...

디저트박스는 아쉽게 패스...

저희는 그린티라떼를 시켰습니당~~



그리고 자리를 잡고..
공간은 넓진 않아요
생각보다 협소하고 .. 주말에는 웨이팅이 심할거같네요!
밖에 웨이팅체어도 마련되있어요!
참고로 전 평일에 갔습니다!

일본 교토에 있을법한 분위기에
따뜻하고 정갈한 인테리어예요!

돌모양 조명기도 이뽀서 한참을 봤네요 ㅎㅎ
사고싶어서..

화이트풍 인테리어로 정말 깔끔해서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요!
단점은
의자가 불편해서.. 오래는 못앉아있겠다는거...
토끼모양으로 된 우드체어인데 이쁘기만 해요 ㅎㅎㅎㅎㅎㅎ
일부러 그런의자로 한 이유가 있을 수도 있겠네요 !

​​​

한참 인테리어 구경하고 나니 나온 말차라떼!
컵옆에는 빨대인쥴 알았는데 스틱이더군요!
대나무모양의 스틱!
이것또한..감성..
스틱까지 신경쓴 eert사장님..
말차라떼와 잘어울리는 스틱^*^

말차라떼가 이렇게 뒷맛이 깔끔할 수가 있나요! ㅎㅎㅎ
달지도 않고 말차의씁쓸한맛을 잘 살린 말차라떼네요!
좋은 말차가루겠죠..?
무엇보다 안달아서 좋았어요!
다른곳에서 녹차라떼 사먹으면 너뮤 달아서 시럽 줄여서 시키거든요!

모든 밸런스가 맞는 그런장소였습니다!

eert오픈은 11:30 마감은 21시!
음료주문마감은 더 일찍이예요! 그래서 넉넉히 일찍 가셔야 주문도 가능...

성수동eert는 12시오픈 마감은 20시이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디저트박스를 도전! 포스팅도 다시 할께요!
^_^

 

반응형

댓글